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티스, 터키 심포지엄 성료
상태바
덴티스, 터키 심포지엄 성료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5.23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문과 문화와 어우러진 임플란트 축제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주관하고 Global Dental Implant Academy(이하 GDIA)와 Planmed Implantology Education Group(이하 PIEG)이 공동으로 주최한 ‘2018 GDIA Global Symposium’이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3박 4일간 터키 Spice Hotel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The Future of Implantology is Now’를 주제로 열린 이번 ‘2018 GDIA Global Symposium’에는 15개국의 300여 명이 참석해 임플란트학의 미래를 살펴봤다.

Dr. Kenneth S. KURTZ 와 Dr. Claudio STACCHI, Dr. Mutlu Ozcan, Dr. Tolga Tozum 까지 미국, 스위스, 이탈리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연자들을 초빙해 임플란트학의 기본적인 이론부터 디지털 술식의 강연까지 풍성하게 채워져 강연의 질을 높혔다. 한국의 이수영(서울라인치과) 원장과 김재윤(연수서울치과)도 연자로 참여해 한국 덴티스트리의 저력을 뽐냈다.

이번 행사에는 수준 높은 강연과 더불어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가 다채롭게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만찬에는 터키 음식과 공연을 함께하고 국가별 축구 토너먼트 행사를 진행하는 등 지역의 전통 체험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가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또한 마지막 날 갈라 파티를 통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문화를 함께 즐기며 더욱 유쾌하고 풍성한 행사로 마무리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