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23 화 16:13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덴티스, 플래닝‧셋업 파일 서비스 개시편하고 정확한 투명교정 술식 제공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투명교정 연구소 ‘DICAO(디카오)’가 최근 플래닝 서비스와 셋업 파일 서비스를 시행하며, 고객들의 만족을 높이고 있다.

DICAO의 투명교정 플래닝 서비스와 셋업파일 서비스는 플래닝부터 셋업 파일 제공을 통해 치과의사들의 편의를 돕고, 더욱 정교한 투명교정 술식을 이어가고자 하는 서비스다.

플래닝 서비스는 케이스 당 첫 1회만 필수로 실시하며, 덴티스 3D 프린터 ‘ZENITH' 구매 고객에 한해 무료로 서비스되고, 비 구매 고객은 한 케이스 당 약악 60,000원/편악 40,000원에 제공된다.

셋업 파일 서비스는 한 단계 당 가격이 책정되며, ‘ZENITH' 구매 고객은 10,000원, 비 구매 고객은 15,000원에 제공된다.

디지털 셋업 서비스는 덴티스 3D 프린터 홈페이지(www.zenith3d.co.kr)를 통해 접수 받고 있으며, 홈페이지 상단 ‘파일접수’ 메뉴의 ‘투명교정접수’ 게시판을 이용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는 DICAO Lab(070-4228-7363)에 하면 된다.

한편, 지난해 5월 개소한 DICAO는 투명교정을 미래 치의학의 핵심분야로 발전시키고 임상과 기공, 매뉴얼과 디지털을 체계화해 투명교정 술식의 수준을 향상시킴으로써 환자의 만족도 향상과 새로운 고객 가치를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학기 별 아카데미를 개최해 임상과 기공 모두에 필요한 투명교정의 원리와 실전을 한 자리에서 배울 수 있도록 수준 높은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서재윤 기자  tjwodbs9@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재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