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5.23 수 17:15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해피스마일버스, ‘2018 사랑한다 대한민국 드림콘서트’ 참가제니튼, 꽝 없는 룰렛 이벤트 등 통해 치약 제공

구강건강전문기업 제니튼(대표 지대경)이 운영하는 ‘해피스마일치과버스’가 지난 12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18 사랑한다 대한민국 드림콘서트’에 참가했다.

제니튼은 드림콘서트 야외 광장에서 드림콘서트와 함께하는 ‘해피스마일치과버스’를 운영하고, 콘서트 참관객들에게 친환경 치약을 무료로 나눠주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에서 제니튼은 ‘해피스마일치과버스’ 봉사활동을 응원하는 ‘꽝 없는 룰렛 돌리기’ 이벤트와 SNS 포토 이벤트를 진행해 닥터제니 화이트 치약과 주니어 치약을 무료로 제공했다.

2011년 12월부터 시작된 제니튼 ‘해피스마일치과버스’는 의료 소외계층 아동 및 청소년 등을 직접 방문해 구강 검진 및 치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의료나눔 프로그램으로, 제니튼 제품 판매수입의 일부로 운영되고 있다.

지난 4월 한국연예제작협회(회장 김영진)와 ‘해피스마일치과버스’ 의료봉사 교류 및 협력에 관한 업무협력을 체결하였으며, 협회와 함께 엔터테인먼트가 결합한 즐거운 의료봉사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대경 대표는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협력하여 의료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의료 소외계층을 돕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향후 기회가 주어진다면 협회와 함께 의료지원이 취약한 북한 아동 및 청소년들 대상으로도 무료 검진과 치료 봉사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제니튼은 치과의사들이 설립한 구강건강전문기업으로, CMIT, MIT, SLS, 타르색소, 파라벤류, 벤조산류, 트리클로산, PEG, 인공감미료, 합성착향료 등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천연유래성분으로 대체하여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한다.

또한, 유아동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한 ‘닥터제니 키즈(베이비) 치약’, ‘닥터제니 어린이 치약’, ‘닥터제니 주니어 치약’, 임산부를 위한 ‘닥터제니 마더스 치약’, 잇몸질환 예방을 위한 ‘닥터제니 검프로젝트 프로폴리 치약’, 밝고 하얀 치아를 위한 ‘닥터제니 화이트 치약’ 등을 개발·판매하고 있다.

한편, 이번 ‘2018 드림콘서트’ 는 MC 윤시윤, 설인아, 차은우를 비롯해, 태민, 레드벨벳, 세븐틴, NCT, 러블리즈, 여자친구, 마마무, 아스트로, 헤일로, 다이아, UNB, UNI.T, MXM, 더보이즈, 골든차일드, 휘성, 윤하 등이 출연하였으며, 오는 19일 오후 7시 SBS funE, SBS MTV에서 방송되며, 20일 오후 7시에는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이주화 기자  soundteethjh@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주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