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8.17 금 09:05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교정 모바일
디오, 디지털 교정 학술교류 ‘중심’에 우뚝2018 디지털 교정 심포지엄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철·김진백)가 지난달 29일 부산 센텀본사 디지털 치의학 인재양성원 대강당에서 ‘2018 디오 디지털 교정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100여 명의 교정 전문의가 참석하며 대성황을 이룬 이번 심포지엄은 ‘디지털 교정의 현재와 미래’에 대한 주제로 교정 분야 최고의 임상가들이 연자로 나섰다.

첫 번째 연자로는 정현성(서울퍼스트치과) 원장이 나서 ‘교정용 브라켓 완전 정복-디지털로의 진화’라는 주제로 강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차정열(연세치대 교정과학교실) 교수가 ‘구강스캐너와 3D프린터를 활용한 목표중심의 교정치료’를 주제로 최첨단 디지털 장비를 활용한 디지털 교정을 알기 쉽게 설명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세 번째 강연에는 김성식(부산치대 교정과학교실) 교수가 ‘3D 디지털 교정 장치의 임상적용’을 주제로 임상현장에 적용했던 디지털 교정 노하우를 공유해 강연의 열기를 더했다. 마지막은 배기선(선부부치과) 원장이 ‘디지털 교정의 미래’를 주제로 디지털 교정의 흐름을 읽고 미리 준비해야 할 부분을 선보이며 강연을 마쳤다.

김진백 대표는 “먼저 디오 디지털 교정 심포지엄의 첫 걸음에 많은 분이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신 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심포지엄을 시작으로 디오가 디지털 교정 학술교류의 중심으로 우뚝 설 수 있도록 계속해서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강찬구 기자  goodscope@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찬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