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핫프로덕트] ㈜덴티스 Ovis TRM
상태바
[핫프로덕트] ㈜덴티스 Ovis TRM
  • 서재윤 기자
  • 승인 2018.05.11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인 골 이식 위한 최적 솔루션

㈜덴티스(대표 심기봉)의 ‘Ovis TRM’이 뛰어난 제품력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우수한 조작성과 23종의 다양한 사이즈로 사용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외부 노출에도 감염 위험이 적어 임상가들 사이에서 성공적인 골 이식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멤브레인 시장에서 비흡수성 멤브레인은 장기간 골 형성 유지를 돕는 제품으로 사용되고 있다. 그만큼 골의 형태에 따라 유동적인 조작성을 보이는 것이 중요하며, 우수한 공간 형성으로 뼈와 멤브레인의 홀딩력이 뛰어난 제품이어야 한다.

기존 Gore-Tex 재질의 비흡수성 멤브레인은 안정적인 연조직 봉합에 사용할 수 있는 멤브레인의 기준이 되는 제품으로 우수한 임상적 결과를 제공할 수 있다. 하지만 멤브레인이 노출됐을 때 감염에 매우 취약하며, 제거를 위한 2차 수술이 필요한 번거로움이 있다. 

반면, ‘Ovis TRM’은 미세 기공 PTFE 소재를 채택해 우수한 조작성과 공간 형성력은 물론, 박테리아의 침입을 막아줘 외부 노출에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때문에 GBR시 봉합이 어려운 경우 또는 봉합이 벌어지는 경우나 발치와 보존술의 오픈테크닉에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특수 표면처리를 통해 기공의 크기를 키우지 않고도 연조직 부착이 가능하며 재질 특성 상 연조직과 유착이 되지 않는 동시에 조작성이 좋아 제거할 때에도 최소한의 절개로 제거 가능하다.

‘Ovis TRM’은 볼륨 형성이나 공간이 필요한 골 증대 시술에 적용하는 ‘Titanium Reinforced Membrane’과 연조직이 부족한 케이스나 멤브레인이 외부로 노출되는 오픈테크닉에 적용해 성공적인 시술을 돕는 ‘None-Titanium Membrane’ 2가지 타입이다. 다양한 케이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23종으로 구성돼 있어 선택의 폭도 넓다.

[PM 인터뷰] 덴티스 임플란트 전략팀 홍연희 과장

“감염 위험 낮춘 안전한 소재”

“비흡수성 멤브레인 제품은 유동적인 조작성과 우수한 공간 형성으로 뼈와 멤브레인의 홀딩력이 뛰어나야 하는데 ‘Ovis TRM’은 이 조건을 충족하는 것은 물론 외부감염에도 안전해 임상가들 사이에서 뛰어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홍연희 과장은 ‘Ovis TRM’의 최고 강점으로 넓은 시술 적용범위를 꼽았다.

홍 과장은 “‘Ovis TRM’은 PTFE소재가 적용된 비흡수성 멤브레인으로 조작성이 뛰어나고 외부노출에도 박테리아 침투에 의한 감염 위험이 낮아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점이 최고의 강점”이라며 “연조직이 부족한 케이스나 오픈테크닉 시에도 쉽게 적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티타늄이 보강돼 있어 볼륨형성이나 골 증대 시술에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다.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다양한 형태와 사이즈도 ‘Ovis TRM’의 장점.

홍 과장은 “‘Titanium Reinforced Membrane’과 ‘None-Titanium Membrane’ 2가지 타입으로 나눠지는 ‘Ovis TRM’은 23종의 서로 다른 다양한 형태와 사이즈로 구성돼 별도의 트리밍 없이 케이스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