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핫프로덕트] ㈜아이비덴탈 OCS-B Xenomatrix Collagen
상태바
[핫프로덕트] ㈜아이비덴탈 OCS-B Xenomatrix Collagen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5.0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연 콜라겐 원천기술력 품질 보증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판매중인 블록형 골이식재 ‘OCS-B Xenomatrix Collagen’(제조원 NIBEC)이 인기를 얻고 있다.

‘OCS-B Xenomatrix Collagen’은 소의 뼈에서 추출한 천연 골 무기질 재료로 천연 콜라겐이 함유된 블록형 골이식재로, 우수한 조작성과 수화 후에도 강도가 유지됨에 따라 장기적인 볼륨 유지에 유리해 많은 임상가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특히 ‘OCS-B Xenomatrix Collagen’을 제조한 NIBEC은 콜라겐을 제조하는 원천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최근 NIBEC이 특허 등록을 완료한 손상된 조직을 치유하는 데 이상적인 생체환경을 제공해 치료효과를 극대화하는 기술이 ‘OCS-B Xenomatrix Collagen’에 탑재됐다.

‘OCS-B Xenomatrix Collagen’은 천연 골 무기질 재료로 유기물질을 제거해 면역적 거부 반응이 적으며, 형태구조학적으로도 인체의 골과 같은 구조를 지니고 있어 임상가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조골세포에 의한 골기질과 골 석회화 촉진을 원활하게 해 골 결손부의 재건을 증진시키는 것은 물론, 높은 구조적 안정성으로 신속한 골 형성을 나타내는 실제 임상에서 임플란트와 함께 이식했을 때 완벽한 골유착 형성이 가능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OCS-B Xenomatrix Collagen’은 발치 및 넓은 골결손 부위에 최적화 된 조작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수술 시간을 단축해 환자와 술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아울러 다양한 사이즈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대표 인터뷰] ㈜아이비덴탈 하일 대표 
 

“부서짐 걱정없는 골이식재”

“술자가 콜라겐이 함유된 제품을 선택하는 이유는 ‘잘 부서지지 않기 때문’입니다. ‘OCS-B Xenomatrix Collagen’은 이 같은 술자들의 니즈를 적극 만족시킨 제품입니다”

하일(아이비덴탈) 대표는 ‘OCS-B Xenomatrix Collagen’이 사랑받는 가장 큰 이유로 부서지지 않는 점을 꼽았다.

하 대표는 “‘OCS-B Xeno matrix Collagen’은 콜라겐 함유에 제조공정에서의 NIBEC의 특수기술이 더해져 물에 적셔도 잘 부서지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에 술자들은 골이식을 했을 때도 상당히 만족스런 결과를 얻었다. 

하 대표는 제품을 임상가들이 더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그는 “‘OCS-B Xenomatrix Collagen’은 NIBEC 자체 제조기술 공정으로 생산되기 때문에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임상가들에게 공급하고 있다”면서 “이에 좋은 품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임상가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면서 자주 광고를 노출 시키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구매로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