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9.4.21 일 15:43
상단여백
HOME 업계 신제품 모바일
[왓츠뉴] ㈜신구덴탈 ‘EASY view 3D’완벽한 이미지 구현 ‘소통 OK’

㈜신구덴탈(대표 이용림)이 일상적인 작업에서의 보철물 확인뿐만 아니라 트레이닝, 문서화 작업 목적에도 유용한 ‘EASY view 3D’를 새롭게 출시했다.

‘EASY view 3D’는 혁신적인 덴탈 뷰어 제품으로 3D 모니터가 부착된 비디오 현미경을 통해 작업할 수 있으며, 치과의사, 기공실, 치과기공사의 빠르고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토록 한 제품.

헤드 스탠드는 어떤 상황이나 보철물에도 맞춰 조절할 수 있는 유연함을 자랑하며, 마우스와 풋 스위치로 시스템 조작이 가능해 편안하고 건강한 작업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EASY view 3D’는 간단한 마우스 클릭으로 3D와 2D 모드 전환이 가능하고 최적의 이미지 출력을 위한 4가지 작업 모드로 세라믹, 메탈, 석고, 왁스 등 다양한 재료에서 완벽한 이미지를 재현할 수 있다.

특히 최대 20배까지 확대할 수 있어 마진 부위나 형태를 전체적으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고, 심도가 좋아 커스텀 임플란트 홀의 바닥에 있는 나사까지 확인 가능한것이 강점이다.

또한 풋 스위치는 모니터 이미지를 찍어 스크린 샷을 USB에 저장하거나 LAN 연결로 PC에 보내 문서화와 전송하는 데에 용이하다.

신구덴탈 관계자는 “환자와의 상담 스킬이 치과에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다”며 “고화질 화면으로 환자에게 완성된 보철물을 보여주며 신뢰를 쌓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만큼 소통을 위한 최적의 장비”라고 밝혔다.

강찬구 기자  goodscope@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강찬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