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신흥, ‘HODEX 2018’서 'DV World'로 즐거움 선사
상태바
신흥, ‘HODEX 2018’서 'DV World'로 즐거움 선사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4.19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S 임플란트 및 덴트웹 부스 등 인기

㈜신흥이 지난 14~15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열린 ‘HODEX 2018(제9회 호남권 치과종합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 이하 호덱스)’에 ‘DV World’를 마련, 다양한 제품과 다채로운 프로모션으로 참관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DV World’에서는 임플란트, 마취제, 체어, 시멘트, 레진, 엔도 등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각양각색의 전시부스가 꾸며져 눈길을 끌었다. 

특히 치과건강보험 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 ‘덴트웹’ 부스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덴트웹’은 치과의사가 직접 만들어 실제 치과의사들의 활용 양상을 한껏 반영했을 뿐만 아니라 의료법, 개인정보 보호법, 보험 산정기준 등 치과경영에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호덱스에서도 ‘덴트웹’ 이용방법을 듣기 위한 대기 줄이 길게 이어지는 진풍경이 연출되는 등 ‘덴트웹’에 대한 높은 관심을 확인했다. 

또한 SIS(Shinhung Implant System) 부스에서는 베스트셀러 제품인 ‘Bite Impression Coping’과 전용 드라이버를 전시 특가로 선보였으며, 지난해 출시된 후 특유의 편리함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SIS Bone Profiler’ 등 신흥이 자랑하는 임플란트용 기재를 체험하고, 구입하고자 하는 관람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또한 시멘트/본딩의 영구접착용 ‘RMGI 시멘트’는 물론 Hu-Friedy社의 자동샤프닝기계 ‘SIDEKICK’, 플로어블 레진 ‘Beautifil Flow’ 등 인기상품을 전시 프로모션가로 선보여 인기를 끌었다. 

이외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와 높은 품질, 간결한 디자인으로 젊은 연령층으로부터 선호도가 높은 ‘TAURUS C1’을 체험해볼 수 있는 유니트체어/현미경 부스에도 발길이 이어졌다. 

아울러 기존에 사용하던 CLAMP 2개를 지참하면 새로운 K-CLAMP 1개로 교환해주는 스페셜 이벤트를 펼쳐 호응을 얻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HODEX 2018’을 통해 신흥에 대한 호남지역 치과의사들의 관심과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면서 “앞으로도 ‘DV World’를 찾는 참관객을 위한 유익한 정보와 프로모션을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