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대구지부,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
상태바
대구지부, 홈페이지 전면 새단장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4.1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 및 시민 접근권·편의 향상에 중점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회장 최문철, 이하 대구지부)가 구인구직 활성화와 공동구매, 벼룩시장 확대 운영을 골자로 지부 홈페이지 개편을 단행했다.

또한 영문판 홈페이지도 새롭게 추가됐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현재 많은 동네치과들이 구인을 위해 벼룩시장과 교차로, 인터넷 구인 사이트 등 장기간에 걸쳐 광고를 하며 상당한 구인광고비를 지출하는 상황을 고려해 ‘구인구직란’을 개설했다. 대구경북 내 치위생학과가 있는 대학과 연계해 구인구직난 활성화를 도모하며, 구직자에겐 지역과 업종 등 각종 정보 검색이 가능하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아울러 일반시민들이 보험치료와 치과선택 길라잡이 등 필요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대구지부가 실시하는 △희망의 징검다리사업(65세 이하 취약계층 교정 및 보철치료) △구강보건의 날 기념 글짓기 대회 △건치어르신 선발대회 등 다양한 사업을 시민참여마당에서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회원들에게는 공동구매, 벼룩시장, 행사일정, 집행부 회의록 열람 등을 이용 가능토록 해 홈페이지 활성화를 도모하고 있다.

이밖에도 사용자 편의를 위해 휴대전화로 볼 수 있는 모바일 버전도 새롭게 제공한다.

최문철 회장은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대구지부 홈페이지 이용자들이 필요한 정보를 쉽고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했다”면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콘텐츠를 확대하고 이용자와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