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가이스트리히, 신제품 ‘Geistlich Bio-Gide Shape’ 등 인기
상태바
가이스트리히, 신제품 ‘Geistlich Bio-Gide Shape’ 등 인기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4.12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도와 취향 저격한 멤브레인 나왔다

㈜가이스트리히코리아가 천연 콜라겐 멤브레인 ‘Geistlich Bio-Gide’를 사용자의 편의에 맞춰 모양 및 사용감에 변화를 준 ‘Geistlich Bio-Gide Shape’와 ‘Geistlich Bio-Gide Compressed’를 잇달아 출시하며 ‘Geistlich Bio-Gide’의 명성을 이어간다. 

먼저 ‘Geistlich Bio-Gide Shape’는 치조능 보존술에 최적화한 디자인으로 출시된 흡수성 멤브레인으로 눈길을 끈다. 

하방으로 갈수록 좁아지고, 상방은 구강 내 잇몸 위로부터 넓어지는 잎사귀 모양이 특징. 

하방의 형태는 발치와 협측 골벽 부위에 새로운 점막 벽을 만들어 치료하는 데에 유용하며, 상방은 위로 접혀 차폐막 역할을 함으로써 발치와 창 주변 연조직 아래에 편하게 삽입할 수 있다. 삽입한 후에는 차폐막을 교차 봉합해 연조직에 고정하면 된다. 

치조능 보존술 연구결과를 70여 편 넘게 보유한 가이스트리히에 따르면 ‘Geistlich Bio-Gide Shape’를 적용한 치조능 보존술은 GBR 빈도를 줄이는 데에 유용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Geistlich Bio-Gide Compressed’는 기존의 ‘Geistlich Bio-Gide’ 제품보다 더 단단한 사용감을 원하는 임상가들의 요구에 맞춰 압축상태로 선보인 멤브레인이다. 

압축된 특성상 ‘Geistlich Bio-Gide’보다 단단해 핸들링이 쉽고, 수술 시에 커팅이 매끄러울 뿐만 아니라 견고하다. 

‘Geistlich Bio-Gide Compressed’는 13×25mm, 20×30mm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