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메디플러스, 제5차 세미나 성료
상태바
메디플러스, 제5차 세미나 성료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3.29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사용하니 촬영 쉽네”



천형수(미소지음치과) 원장과 이정교(타임치과) 원장이 지난달 25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07호에서 ‘제5차 치과 내 스마트폰 광학 세미나’와 ‘직원 1인 치과 비전과 실제’, ‘발치 즉시 입문’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서 천형수 원장은 치과에서 스마트폰을 활용한 구강 내 촬영 노하우와 직원 1인 치과, 발치 즉시 입문에 대해 전반적으로 설명했다.

또한 이정교 원장은 스마트폰을 실제로 임상에 적용한 다양한 증례에 대해 소개했다.

특히 천 원장은 세미나의 메인 주제인 ‘치과 내 스마트폰 광학 세미나’에서 치과 검진용 스마트 매칭 라이트 ‘쉐이드라이트 플러스’를 활용한 스마트폰의 화질 조절과 편집의 이해, HDR, 피사체 추적 기능 등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간편한 촬영기법에 대해 짚어줬다.

아울러 와이파이가 안되는 환경에서도 전송이 가능한 무료 앱 플라잉파일과 스크린 미러링, 모비즌, 동글이, 크롬케스트 등 기종에 관계없이 무료로 미러링 하는 방법을 설명했다.

또 스마트폰이 갖고 있는 장점을 극대화한 환자와의 소통과 상담 노하우에 대해 짚어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편 메디플러스는 오는 29일 코엑스 317호에서 제6차 치과내 스마트폰 광학 세미나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