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오버덴처 & RPD 핸즈온
상태바
덴티움, 오버덴처 & RPD 핸즈온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3.15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버덴처 임상 자신감이 ‘쑥쑥’

㈜덴티움이 지난 3일 삼성동 세미나실에서 ‘2018 Over the Overdenture & RPD 핸즈온’ 세미나를 뜨거운 열기 속에 마쳤다. 

신상완(신상완치과) 원장과 이훈재(이다듬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 이번 세미나는 임상에서 많이 접하는 RPD를 다룬 내용으로 기존의 오버덴처 세미나와 커리큘럼을 차별화해 더욱 호응을 얻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임플란트 오버덴처의 치료계획 및 주요 임상술식’과 ‘성공률 높이기를 위한 임플란트 오버덴처의 임상 팁’을 강연에서 다루고, 각 연자마다 Q&A 시간을 통해 참석자들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결했다. 

이어 핸즈온 시간에는 김하영(우리들치과) 원장이 덴처 제작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1:1 핸즈온을 통해 실습한 내용을 바로 임상에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왔다. 또한 핸즈온으로 덴티움의 Full Attachment Line-up(Mini·ball, Magnetic, Positioner)을 실제로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 

오버덴처 세미나에 참석한 수강생은 “세심한 강의와 1:1 맞춤 실습을 통해 평소 보철파트 중 가장 어렵게 느낀 덴처에 자신감이 생겼다”면서 “하반기 오버덴처에 한 번 더 참석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수강생은 “오버덴처 세미나를 계기로 덴티움의 Full Attachment 3가지 타입을 모두 사용해볼 수 있어 좋았다”고 평가했다. 

덴티움은 오는 9월경 삼성동 세미나실에서 하반기 오버덴처 세미나를 개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