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다이아덴트, 무선근관충전기 ‘Dia-Duo’ 품질 개선 화제
상태바
다이아덴트, 무선근관충전기 ‘Dia-Duo’ 품질 개선 화제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3.15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관치료 이끄는 쌍두마차

국산 파일 기술력 끝판왕 ‘Dia-X’ 인기

㈜다이아덴트가 지난해 론칭한 무선근관충전기 ‘Dia-Duo’가 지속적인 성능 개선으로 꾸준한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내구성 높여 경쟁력 강화

‘Dia Pen’과 ‘Dia Gun’을 새롭게 리뉴얼한 ‘Dia-Duo’는 출시 후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안정적인 품질체계를 구축, 사용자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는 제품.

특히 기존의 Obturation Tip 사용 시 화상 발생 가능성, 꺾어짐의 문제를 개선한 Obturation Tip Sleeve는 사용자를 우선시하는 DiaDent의 기본정신을 엿볼 수 있다는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

‘Dia-Duo’는 15초 이내에 최고온도 200℃에 도달해 온도 도달 시간이 기존제품에 비해 더욱 짧아졌으며, 정확하게 측정된다.

또한 Duo Gun의 ‘GP Obturation Tip’에 연성처리를 해 팁이 잘 부러지는 현상을 개선하는 동시에 Sleeve를 적용했으며, Duo-Pen에서 문제로 나타난 Tip-burn 현상을 개선하는 등 내구성을 대폭 높였다.

국내 제조 탁월한 파일

DiaDent가 자체개발한 ‘Dia-X File’은 Gold Heat Treatment Wire를 적용해 높은 품질수준을 보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기를 얻고 있다.

유사한 외관과 방식을 적용한 여러 수입산 제품에 비해 절삭력과 내구성 면에서 탁월한 우수성을 보인다는 다이아덴트의 설명.

매 제품마다 ‘기존 제품 대비 차별화된 품질수준’을 강조하고 있는 다이아덴트는 자사제품인 ‘Dia-PT File’과 피로파절 테스트를 진행, ‘Dia-X File’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Shaping 파일은 143%의 증가율을 기록했으며, 전 사이즈 평균 91% 향상된 측정치를 보였다.

다이아덴트 관계자는 “시스템 파일의 오랜 시술경험을 갖고 있는 임상가는 기존의 Shaping과 Finishing으로 대표되는 시술방식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탁월한 절삭력과 내구성에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자신있게 권하는 국산파일”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Dia-X File’ 사용경험을 갖고 있는 대부분이 재구매를 하고 있어, 다이아덴트는 품질에서 강한 자부심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