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네오바이오텍, 백상흠 원장 경북 세미나
상태바
네오바이오텍, 백상흠 원장 경북 세미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3.1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 기본개념 확실하게 배웠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0일 경북 가톨릭상지대학교에서 GBR 학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백상흠(대구 차앤백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 이번 세미나에서는 GBR의 기본개념과 Cti-mem을 활용한 증례와 노하우를 다뤘다. 

세미나에 참석한 20여 명의 개원의는 GBR 노하우와 네오 Cti-mem을 활용한 시술 팁과 케이스에 큰 관심을 기울였다. 

백 원장은 GBR의 기본개념을 중점적으로 설명하며 GBR의 진단과 수술, 재료 선택, 술후 관리를 소개했다. 

이어 두 번째 강연에는 임상증례에 집중해, 치조골 이식술, 상악동 이식술 등 각 증례에 따른 적절한 술식의 선택법을 제시하고, 합병증 예방 처치방법 등을 전달했다. 

네오는 강연장에 GBR Kit와 Cti-mem, 타진식 동요도측정기 ‘AnyCheck’, 치주질환 예방치약 ‘엑소덴’, 급속멸균기 등을 전시해 눈길을 끌었으며, 이 가운데 특히 ‘Cti-mem’과 ‘AnyCheck’에 높은 관심이 쏟아졌다. 

한편 네오는 다음달 14일 서울 강남 닥터허치과에서 세미나를 연다. 

이 날 세미나에서는 먼저 이형기(라이프온) 부사장이 ‘엑소덴을 활용한 감염관리 및 예방치과 활성화’를 주제로 강연하며, 이어 현미향 소장이 ‘심사조정 잘되는 항목 살펴보기’를 주제로 보험청구 강연을 펼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