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iAO 2018 참가해 호평
상태바
덴티움, iAO 2018 참가해 호평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3.15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 진가



㈜덴티움이 지난 10~11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열린 ‘제25회 대한구강악안면임플란트학회 춘계종합국제학술대회(iAO 2018)’에 참가해 주력 제품을 선보이며 호응을 얻었다.

덴티움은 이번 ‘iAO 2018’에서 rainbow™ CT를 필두로 한 디지털 덴티스트리 라인업을 전시했다.

특히 참관객들은 rainbow™ CT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rainbow™ CT는 16×18cm의 넓은 FOV로, 상하악을 포함한 구치부와 TMJ 영역까지 선명한 영상을 얻을 수 있으며, 스티칭 기능을 통해 사이너스 영역까지 간편하고 정확하게 촬영할 수 있다.

덴티움은 부스 내에서 CT Viewer 프로그램 시연과 전문 상담을 함께 진행해 참관객들의 만족도를 더욱 높였다.

덴티움 측에 따르면 주력상품인 SuperLine과 Guide System, 골이식재 제품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덴티움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는 평가다.

덴티움은 행사 둘째날 이훈재(이다듬치과) 원장을 대표연자로 내세워 ‘Dentium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강연해 호응을 얻었다.

강연에서는 CAD/CAM 장비를 중심으로 디지털 덴티스트리 제품의 우수성을 다양한 증례와 함께 설명했다.

덴티움 관계자는 “이번 ‘iAO 2018’을 통해 Total Solution Provider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했다”면서 “5월 13일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2018 Dentium World Symposium in Seoul’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고 밝혔다.

한편 덴티움은 오는 5월 13일 'Digital Transformation'을 주제로 분야별 국내외 유명연자들을 초청해 심포지엄을 개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