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덴스토어, 3월 한달간 GBR 기획전
상태바
덴티스, 덴스토어, 3월 한달간 GBR 기획전
  • 정동훈기자
  • 승인 2018.03.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 제품은 3월에 사자”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의 치과 종합쇼핑몰 ‘덴스토어가 3월 GBR 기획전을 진행한다.

덴티스의 치과 종합쇼핑몰 ‘덴스토어’에는 다양한 치과 재료와 오피스 용품 등이 구비돼 있고,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으로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해 개원의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레진 충전 보험 적용 시기 변경에 맞춰 레진 기획전을 선보인 ‘덴스토어’는 이달 GBR 특별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다양한 GBR 관련 상품들이 선보인다. 기획전 상품들은 높은 할인율이 적용되며,  일정 금액 이상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이스 팩을 증정한다.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아이스 팩 50개를 증정하고,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아이스 팩 100개를,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아이스 팩 200개, 70만 원 이상 구매 시 아이스팩 300개를 증정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덴티스의 골이식재 브랜드 ‘Ovis’ 제품도 만날 수 있다.

Ovis 제품을 50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EXFIT Surgical Glove 2박스(9만 원 상당)’를 증정한다. 또한 아이스 팩도 중복해 받을 수 있다.

‘덴스토어’에서는 덴티스 제품, 베스트 상품, 재료 패키지, 개원준비 상품 등 각 테마별 기획상품들을 언제라도 만날 수 있으며, 정기적인 타임 특가 상품 메뉴를 통해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스토어는 고객들의 구매패턴과 의견들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치과 재료와 기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운영목표로 다양한 상품 개발과 가격 구성을 지속 연구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