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9.19 수 16:23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임플란트/보철 모바일
덴탈빈·오스템, 온·오프라인 통합 코스플립러닝으로 임플란트 기초 정복

치의학 온라인 교육 전문회사 덴탈빈(www.dentalbean.com)과 오스템임플란트㈜가 임플란트 수술과 보철 입문자들을 위해 플립러닝 방식 온·오프라인 통합 베이직 핸즈온 코스를 실시한다.

이번 핸즈온 코스는 국내 최초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을 통합한 교육 솔루션 코스로, 전통적인 수업 방식과는 달리 온라인을 통해 선행 학습 후 오프라인 강의와 핸즈온으로 이뤄졌다.
수강생들은 덴탈빈의 온라인 교육을 통해 핸즈온에 필요한 기본 강의를 시청하고 난 뒤 오스템의 오프라인 실습과 테스트 및 토론을 진행한다. 

온·오프라인 통합 베이직 핸즈온 코스의 연자는 조용석(22세기서울치과) 원장과 김세웅(22세기서울치과) 원장이 맡는다.

조용석 원장은 임플란트 트레이닝 코스를 맡아 총 64강의 온라인 강의를 진행하며, 김세웅 원장은 임플란트 보철 트레이닝 코스를 맡아 12강의 온라인 강의를 실시할 예정이다.

오스템은 오는 24일부터 7월 22일까지 총 7회에 걸쳐 ‘덴탈빈&오스템 오프라인 통합 베이직 핸즈온 코스’를 서울 가산동 오스템 AIC 센터에서 진행한다.

덴탈빈 관계자는 “이번 코스에서는 임플란트 기본 이론 및 구강 모델상에서의 케이스별 임플란트 식립, 보철 실습까지 다양한 핸즈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연수생이 직접 수술을 해볼 수 있는 라이브서저리도 마련돼 처음 임플란트를 접하는 참가자도 자신감을 고취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코스 등록 및 문의는 덴탈빈(070-4644-8466), 오스템AIC(070-4394-7803)으로 하면 된다.

정동훈기자  hun@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훈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