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덴탈큐브, RTD社 창립 50주년 기념 ‘X-RO’프로모션
상태바
덴탈큐브, RTD社 창립 50주년 기념 ‘X-RO’프로모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3.08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iber Post 구매 빅 찬스

덴탈큐브(대표 이창규)가 Fiber Post ‘Macro-Lock Post Illusion X-RO’의 제조사 RTD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Macro-Lock Post Illusion X-RO’(이하 X-RO)의 인트로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찬스. 

덴탈큐브는 다음달 30일까지 소비자가 41만5000원의 ‘X-RO’ Fiber Post 인트로키트를 20만7500원에 판매한다.  

또한 인트로키트 구매자에게는 앞서 샘플로 사용해볼 수 있는 Trial Kit를 함께 제공해 Trial Kit 사용 후 제품이 만족스럽지 않은 구매자에게는 100% 환불해준다. 단, 인트로 키트는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여야 환불이 가능하다. 

덴탈큐브가 판매중인 ‘X-RO’는 Fiber Post의 기본요건인 ‘강도’와 ‘유지력’을 우수하게 갖춰 국내에서도 많은 임상가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는 제품. 

Apical 부위에 톱니모양의 Retention Grooves와 Anti-Rotation 기능으로 시멘트와 코어재료의 유지력이 획기적으로 향상됐다. 

또한 필요한 곳에서 색깔이 변하는 Illusion 특허기술이 적용돼 편의를 더한다. 

포스트 전체가 컬러로 돼있어 사이즈를 쉽게 구별할 수 있는 ‘X-RO’는 근관에 넣으면 원래의 사이즈 색상이 사라지고 치아와 유사한 색으로 변하며, Cold Air로 불어주면 다시 원래의 색깔로 돌아와 Post를 쉽게 구별할 수 있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