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창간 6주년 축사] 덴탈아리랑 창간 6주년을 축하합니다
상태바
[창간 6주년 축사] 덴탈아리랑 창간 6주년을 축하합니다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8.03.05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시치과의사회 이상복 회장

앞으로도 국내 보건의료 및 개원환경의 다양한 변화와 대응책, 최신 치의학 정보 등 알찬 소식들로 치과계 발전에 이바지하는 덴탈아리랑이 되길 기대하겠습니다.
서울시치과의사회도 건강한 언론으로 성장하는 덴탈아리랑의 행보에 격려와 응원을 보내며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경기도치과의사회 최유성 회장

끝없는 도전정신으로 독자들에게 신선한 뉴스를 제공해 주신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작금의 언론 역할은 정확하고 빠른 정보 전달을 넘어 책임감과 사명감도 더 높아지고 있는 역할을 성실히 감당해 줄 것이라 믿고 응원을 보탭니다. 

 


 

인천시치과의사회 정혁 회장

치과계를 위한 고품격 치과의료 주간신문인 덴탈아리랑이 앞으로도 계속해서 빠르고 정확한 정보, 폭 넓은 양질의 정보를 제공해 주기를 바라며, 현재 치과계의 산재되어 있는 대내외적 문제들을 다 같이 고민하고 슬기롭게 해결할 수 있도록 좋은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서울대학교치과병원 허성주 병원장

무술년은 역사적으로도 국운이 상승하는 해로 신년의 황금빛 밝은 기운을 받아 덴탈아리랑도 큰 결실을 맺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또한 급변하는 치과계 소식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전달하는 치과계 대표전문지로서의 역할을 공고히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연세대학교치과병원 김기덕 병원장

신속하고 정확하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하며 치과계 커뮤니티의 장을 조성해온 덴탈아리랑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바른 시각에서 책임 있고 품격 높은 보도로 치과계 문화를 선도하고 보건의료계의 발전을 견인하는 치과계 대표 전문지로 성장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경희대학교치과병원 황의환 병원장

경희대학교치과병원 교직원을 대표해 덴탈아리랑의 지속적인 발전과 윤미용 대표님을 비롯한 기자 및 임직원의 노력이 결실을 맺기를 기원 합니다.
앞으로도 독자들의 알 권리와 올바른 한국 치과계 문화 창달에 힘써주시기 바라며 응원과 격려를 보냅니다.

 


 

대한치과이식임플란트학회 김영균 회장 

치열한 경쟁 상황과 다양한 대내외적 갈등의 표출로 어려워진 의료 환경에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거시적인 관점에서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하여 이슈화함은 물론이고 치과의료인들에게 보다 친근히 다가가 서로 공감하고 고민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대한치주과학회 최성호 회장

덴탈아리랑의 창간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치과계 구성원의 소통창구인 언론지로서 치과계의 화합과 상생을 위해 다양한 소식과 올바른 정보전달뿐만아니라 치과계의 발전을 위한 미래지향적인 해법도출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기를 소망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