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6.25 월 14:54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핫프로덕트
[핫프로덕트] 보스덴탈, 써지뷰 써지컬 루페·LED 헤드라이트정교한 진료에 더욱 ‘안성맞춤’

보스덴탈코리아가 출시한‘써지뷰(Surg-View)’ 루페와 헤드라이트가 개원가의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써지뷰 써지컬 루페’는 미세한 구강부위 판별이 가능한 초경량의 루페로, 최상의 옵티컬 렌즈와 다중 반사방지 코팅이 돼 있어 선명하고 깨끗한 시야를 제공한다.

또한 현미경 경통의 무게가 31g밖에 되지 않아 장시간 진료에도 가볍고 편한 착용감이 특징이다.

‘써지뷰 초경량 LED 헤드라이트’는 모든 형태의 루페와 안경에 장착 가능한 클립형의 초경량 LED 헤드라이트다. 수술용 LED 램프로 유명한 미국 Cree社의 고휘도 LED 램프를 사용해 밝고 선명한 시야를 제공하며, 한 번 충전으로 12시간 이상 연속 사용할 수 있다.

‘써지뷰 써지컬 루페’에 써지뷰 전용 LED 헤드라이트를 장착할 시 더욱 밝고 선명한 진료환경을 구성할 수 있으며, 안경타입 써지컬 루페의 경우 사용자의 시력에 맞게 도수렌즈 삽입이 가능하다.

‘써지뷰 무선 LED 헤드라이트’는 무선타입으로, 배터리를 따로 휴대하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든 밝고 선명한 광원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일반진료 또는 정교함이 요구되는 수술에 안성맞춤이다.

‘써지뷰 써지컬 루페’와 ‘써지뷰 초경량 LED 헤드라이트’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보스덴탈(070-7757-7528)로 하면 된다.

대표 인터뷰 보스덴탈 서동효 대표


“밝고 선명한 진료환경 제공”

“‘써지뷰 써지컬 루페’와 ‘써지뷰 초경량 LED 헤드라이트’는 임상가에게 더욱 밝고 선명한 진료 환경을 제공해드립니다”

보스덴탈이 출시한 ‘써지뷰(Surg-View)’의 써지컬 루페와 초경량 LED 헤드라이트는 임상가들에게 더욱 섬세한 진료를 가능하게 하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보스덴탈 서동효 대표는 “써지뷰 써지컬 루페는 가볍고 편하며, 현미경 경통을 사용자의 동공거리 및 자세에 맞게 조절이 가능하며 넓은 작업거리 덕분에 진료 자세 교정 및 척추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써지뷰 LED 헤드라이트’는 진료 중 발생하는 그림자를 방지하고 엔도나 프렙 시 선명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으며 장시간 사용해도 눈이 편한 장점이 있다.

보스덴탈은 최근 ‘써지뷰 LED 헤드라이트’의 새로운 모델을 출시해 개원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서 대표는 “‘써지뷰 LED 헤드라이트’ 새 모델은 기존의 빛이 분산되던 사각형의 광원에서 빛이 균일하고 광원의 직진성이 향상된 밝은 원형의 광원으로 개선됐다”고 밝혔다.

정동훈기자  hun@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훈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