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4월 22일 GBR & SINUS FORUM 개최
상태바
덴티스, 4월 22일 GBR & SINUS FORUM 개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8.02.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과 SINUS 임상 테크닉 직접 실습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4월 22일 ‘2018 DENTIS GBR & SINUS FORUM’을 서울대치과병원 8층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2018 DENTIS GBR & SINUS FORUM’은 ‘Beyond the Bone Deficiency’와 ‘Beyond the Sinus Membrane’ 파트로 나눠져 GBR과 SINUS의 전반적인 임상 노하우를 공유하는 강연 세션과 연자들의 임상 테크닉을 직접 실습해볼 수 있는 핸즈온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Beyond the Bone Deficiency’ 파트에서는 골 이식 테크닉과 발치 즉시 식립, 연조직 처치에 대해 손영휘(e-좋은치과) 원장과 김용진(일산앞선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디지털을 활용한 GBR을 주제로 이수영(서울라인치과) 원장과 김용진 원장이 노하우를 공유할 예정이다. 

‘Beyond the Sinus Membrane’ 파트에서는 허인식(허인식치과) 원장과 김재석(명동루덴치과) 원장이 상악동 거상술과 잔존골 3mm미만 환자 치료법에 대해 강연한다. 

이후 김영진(열린이비인후과) 원장이 ‘부비동염’에 대해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강연과 함께 진행되는 핸즈온 세션에서는 김재윤(연수서울치과) 원장이 케이스들을 통한 예측 가능한 SINUS 테크닉의 맥을 짚어갈 예정이다. 이어 김진구(연세구치과) 원장이 GBR 노하우를 강연과 핸즈온 실습을 통해 완벽 전수한다.

덴티스에서는 이번 포럼을 통해 GBR과 SINUS의 전반적인 치료 과정을 제시하고 다른 관점으로 접근해 최적의 GBR 솔루션을 도출할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포럼은 다양한 강연과 핸즈온을 통해 임상 사례를 공유하고,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는 GBR과 SINUS의 실제를 직접 확인해보며 최신 정보들을 교류할 수 있는 유익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티스는 다양한 전시 부스를 통해 GBR과 SINUS 신제품을 포럼 현장에서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