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클라 비바덴트, 제4회 국제전문가 심포지엄 개최
상태바
이보클라 비바덴트, 제4회 국제전문가 심포지엄 개최
  • 정동훈기자
  • 승인 2018.02.22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심미치의학 솔루션 공유

이보클라 비바덴트가 6월 15~16일 ‘제4회 국제전문가 심포지엄’을 로마 Auditorium Parco della Musica에서 개최한다. 

치과의사와 치과기공사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제4회 국제전문가 심포지엄’은 ‘Advanced digital and esthetic dentistry’를 주제로 19명의 연자들이 나서 디지털 심미치의학 솔루션에 대해 논의하고, 경험을 공유한다. 

전세계에서 모인 연자들은 스스로의 직무에 대한 통찰뿐만 아니라 실무에 관해서도 흥미로운 통찰을 제공하고, 참가자들에게 일상 작업에 혁신적인 영감을 불어넣어주는 최고 수준의 프레젠테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랑스의 Stefen Koubi 교수와 터키의 Hilal Kuday 선생은 ‘심미영역에서 도전적인 자연스러움일상 진료 환경에서 재현과 예측’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이어 스위스의 Dominique Vinci 선생은 ‘디지털 심미치의학: 현실 혹은 환상?’에 대해 발표하며, 독일의 Andreas Kurbad 박사는 ‘가상 수복물에서 실제 심미성까지’에 대해, 이탈리아의 Pietro Venezia, Pasquale Lacasella, Alessio Casucci 박사, Alessandro Ielasi 선생은 ‘가철성 보철의 기능과 심미: 아날로그 프로토콜과 디지털 관점’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독일의 Oliver Brix 선생은 ‘Quo vadis(어디로 가는가), 치의학?’에 대해, 독일의 Arndt Happe 박사와 스위스의 Vincent Fehmer 선생은 ‘심미영역에서 임플란트 재건-예술과 과학’에 대해 짚어줄 예정이다. 

‘제4회 국제전문가 심포지엄’은 내달 19일까지 조기 신청을 받고 있으며, 조기 신청자에게는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심포지엄 언어는 이탈리어와 영어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