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Practical 핸즈온 개강
상태바
덴티움, Practical 핸즈온 개강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2.22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수술 핵심 포인트 전수

㈜덴티움이 수술과 보철임상에 필요한 실질적인 스킬과 핵심 포인트를 다룬 연수회를 마련한다. 

덴티움은 내달 31일부터 4월 8일까지 서울 삼성동 본사 세미나실에서 총 4회 과정의 ‘서울 Practical Hands-on Course’를 개최한다. 

올해 핸즈온 코스에는 창동욱(윈치과) 원장과 노관태(경희치대) 교수가 디렉터로 나서며, 김정현(이튼튼치과)박병규(서울필치과)안상호(안동센트럴치과) 원장이 패컬티로 참여해 꼼꼼한 실습을 도울 예정이다. 

코스는 △임플란트 수술의 적절한 Incision 및 Suture 테크닉 △2차 수술을 위한 Flap Design △치과계에서 떠오르는 발치 후 즉시식립 △임플란트 보철에 관한 모든 것 등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됐다. 

덴티움은 수강생들의 요청에 따라 더욱 체계적으로 코스를 운영, 수강생들의 빠른 실력 향상을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는 방침이다. 

덴티움 관계자는 “올해 핸즈온 코스는 지난해와 다르게 단계별 맞춤형 코스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더욱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을 것”이라며 “상반기 Practical 코스에서는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질 수 있고, 하반기 Advanced 코스에서는 식립 경험이 어느 정도 있는 임상의를 대상으로 놓치기 쉬운 부분을 꼼꼼하게 채워갈 수 있는 내용으로 꾸며져 자신에게 알맞은 코스를 선택해 수강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