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23 화 16:13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덴츠시로나, Ni-Ti 파일 유사품 피해 주의보유저 보호 위해 적극 조치나서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가 Ni-Ti 파일의 불법 복제 제품 및 유사제품에 주의를 요구했다. 

최근 ‘ProTaper NEXT’와 ‘WAVEONE GOLD’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불법 복제와 유사제품이 출시되기 시작했고, 이에 따라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과 겉모양이 비슷하지만 사용 시에 전혀 다른 느낌을 받는 부작용이 잇따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덴츠플라이시로나의 Ni-Ti 파일 ‘ProTaper NEXT’와 ‘WAVEONE GOLD’는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

‘ProTaper NEXT’는 뛰어난 유연성과 우수한 삭제력으로 기존의 엔도 파일로는 성형이 쉽지 않았던 만곡된 근관 끝까지 성형이 가능하다.

또한 ‘WAVEONE GOLD’는 만곡된 근관 방향에 맞춰 Pre-Curved 할 수 있으며, Reciprocation Motion과 시너지 작용으로 보다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 더욱 편리하고 부드럽게 근관성형을 할 수 있다.

덴츠플라이시로나는 진료에 대한 임상가들의 명성과 환자 보호를 위해 불법 복제 제품 및 유사제품에 대한 조치를 취하고 있다고 밝혔다.

복제품 및 유사품 식별을 위한 자세한 내용을 원하는 임상가들은 02-2008-7600 또는 덴츠플라이시로나 제품 전문가에게 문의하면 된다.

 

박미리 기자  mir@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