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7:15 (목)
신흥, ‘2018 SDTA’서 각종 프로모션으로 열기
상태바
신흥, ‘2018 SDTA’서 각종 프로모션으로 열기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2.13 2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공계 활력소 ‘DV World’

신제품 ‘HC Disk’ 등 론칭해 관심 모아



㈜신흥이 지난 11일 코엑스에서 열린 ‘2018 서울시치과기공사회 학술대회(이하 2018 SDTA)’에 ‘DV World’ 전시회를 마련, 각종 프로모션을 펼쳐 열기를 더했다.

올해 ‘2018 SDTA’는 처음으로 코엑스에서 개최해 교통의 편의성을 높이고 규모를 2배 이상 확대해 ‘DV World’를 찾는 치과기공사들의 발길도 분주했다는 후문.

이번 ‘2018 SDTA’의 ‘DV World’ 부스에는 총 1200여 명의 치과기공사가 방문했다.

특히 ‘DV World’ 부스에서는 SHOFU社의 메탈 및 지르코니아까지 커버 가능한 도재 ‘Vintage’ 라인 제품들에 대한 호응이 높았으며, 다이아 함량을 더욱 높여 지르코니아 연마에 최적화한 ‘ZiLMaster’ 신규론칭, Head와 Shank가 일체형으로 고속 회전하고 파절에도 저항력이 강한 ‘덴처버’, 120년 전통의 Bego社 3D 프린터 ‘Varseo’를 비롯해 새롭게 선보인 SIS전용 CAD/CAM 장비 ‘SIS T1’까지 다양한 제품과 특가 프로모션, 이벤트를 만날 수 있는 장이 펼쳐졌다.

특히 이번 ‘DV World’에서는 SHOFU社의 하이브리드 블록 ‘HC Disk’가 새롭게 출시돼 관심을 모았다. ‘HC Disk’는 다공성의 세라믹 필러와 레진폴리머의 조합으로 우수한 변색저항성을 갖춤에 따라 오래 지속되는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Ceramaster 제품도 함께 전시함으로써 밀링 가공 후 폴리싱을 좀 더 쉽게 할 수 있는 ‘HC Disk’의 강점을 부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