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23 화 16:13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오스템임플란트, TS 픽스처 1천만 개 돌파출시 이후 3년 만에 밀리언셀러 등극

5가지 우수한 표면기술력 자랑
 

오스템임플란트㈜의 대표 임플란트 제품 ‘TS Fixture’를 출시한 지 8년 만에 1천만 개 생산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오스템의 ‘TS Fixture’는 지난 2010년 3월 출시 이후 약 3년 만에 글로벌 판매 100만 개를 돌파해 밀리언셀러 위치에 등극했다.

오스템의 ‘TS Fixture’는 기존 ‘External’과 ‘Internal Non-Submerged’ 타입에 비해 식립 및 보철 편의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된 제품으로 ‘Internal Submerged’ 타입을 선호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출시됐다.

‘TS Fixture’는 제품 자체 디자인 뿐 아니라 ‘Surgical KIT’와 술식을 최적화해 식립감과 초기고정력을 높인 제품으로 기본적인 사양 외에도 지속적으로 시장의 요구사항을 반영해 특수사양 등 50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사양을 보유하고 있다.

임플란트의 기술력을 대변하는 표면기술력을 보여주듯 오스템의 ‘TS Fixture’는 무려 다섯 가지의 표면을 보유하고 있다.

임상에서 오랜 기간 검증돼 가장 널리 사용되고 있는 SA(Sand Blasted with alumina and Acid etched) 표면, 빠른 골융합을 위해 칼슘용액에 담지돼 친수성을 부여한 CA, 골성분이 코팅된 HA 표면이 있다.

또한 생흡수성 골형성 물질이 코팅된 BA를 비롯해 혈병 형성능력이 탁월해 치료기간을 대폭 단축시킨 신제품 SOI 표면도 보유하고 있다.

‘TS Fixture’는 올해 창립 21주년을 맞은 오스템의 우수한 R&D 기술력과 뛰어난 생산품질 의 결정체이다.

‘TS Fixture’는 현재 70개 국가에서 제품력을 인정받아 널리 사용되고 있다.

‘TS Fixture’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9639)으로 하면 된다.    

정동훈기자  hun@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동훈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