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0.23 화 16:13
상단여백
HOME 업계 업계뉴스 모바일
디에스코리아퍼시픽, ‘SSEN SUCTION’ 인기겨울철 동파 가능성 원천 차단



디에스코리아퍼시픽㈜(대표 김성환, 이하 디에스코리아)가 새롭게 선보인 건식 석션 ‘SSEN SUCTION’이 출시 직후부터 개원의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SSEN SUCTION’은 물을 사용하지 않고 진공압을 형성해 누수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건식석션으로, 치과에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임상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는 제품.

특히 상수도 연결 없이 설치가 가능하기 때문에 물이 나오지 않을 때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요즘 같은 추운 날씨에도 동파 가능성을 원천적으로 방지했고, 수도요금 절감을 통해 경제성을 높여 편리성을 높였다.

또한 별도의 공기 배출구를 장착하고 있어 기계실 또는 창문이나 환풍구를 통해 건물 외부로 배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진료실 공기오염의 가능성을 축소시켰다.

‘SSEN SUCTION’은 듀얼 석션방식이다. 때문에 한 대의 모터에 A/S가 발생했을 경우 간단한 밸브 조작만으로도 A/S 처리가 완료될 때까지 진료에 지장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기존의 건식석션 A/S의 가장 큰 원인이었던 세퍼레이터의 잔여 수분이 모터로 침투되는 현상을 방지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 문의는 1522-2807.

박미리 기자  mir@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