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06 (목)
디오, 신입 및 경력사원 대규모 채용
상태바
디오, 신입 및 경력사원 대규모 채용
  • 덴탈아리랑
  • 승인 2011.12.19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오(대표이사 김진철)는 대규모 우수 인력확보를 통한 글로벌 기업으로의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오는 8월 31일까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대규모 채용한다. 이번 채용은 신입 및 경력사원으로 나누어 모집하며, 채용분야로는 임플란트 영업과 기자재 부분, 연구 분야로 본사 및 전국 각 지점에서 채용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 및 우대 사항으로 임플란트 영업 및 기자재의 경우 관련업무 경력자 및 치기공과 졸업자이며, 연구소의 경우 임플란트 관련 경험자 및 어학능력 우수자에게 가산점이 부여된다.

연구 분야의 채용은 임플란트 설계 및 유한요소해석, 신뢰성 테스트 업무를 맡게 되는 제품개발팀과 임플란트 표면연구개발 및 생체재료 개발을 진행하는 BIO연구팀, 지적재산권 및 특허조사분석, 국내 및 해외 인허가 업무를 담당하는 품질경영분야에 걸쳐 모집한다.

디오는 임플란트 및 치과기자재 사업으로 국내를 비롯한 해외 60개국에 임플란트를 공급하는 코스닥 상장기업으로서 지난 2010년에는 치과기자재부문 세계 1위인 덴츠플라이 그룹과 파트너십을 맺었다. 2011년에는 중소기업청이 선정한 최고의 일하기 좋은 중소기업 및 고용우수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이번 채용은 8월 31일 오후 6시까지 접수를 받으며, 디오 홈페이지에서 해당양식을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 문의하면 된다. 면접일정은 서류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보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