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왓츠뉴] ㈜네오바이오텍, 엑소덴
상태바
[왓츠뉴] ㈜네오바이오텍, 엑소덴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2.0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천연 성분의 잇몸관리치약 ‘엑소덴’(제조원 라이프온)을 판매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치과에서 처방, 판매하는 전문 덴탈케어 제품으로 출시된 엑소덴은 분말치약, 액상치약, 나노칫솔로 구성됐다.

특히 치약은 파라벤, MIT 등 유해 논란이 된 성분을 제거한 천연 성분으로 제조돼 기존 치약 대비 더욱 탁월한 효과를 나타낸다.

엑소덴의 큰 특징은 분말치약이라는 점.

분말치약에 포함된 성분 중 벤토나이트는 천연 광물질에서 추출된 성분으로, 원적외선을 방출해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류를 개선하고, 구강 내 상처회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분말가루의 입자가 물에 희석되면서 치태와 니코틴을 흡수하며, 치아 마모 없이도 이물질 제거에 탁월해 잇몸질환, 입냄새, 구내염 관리에 효과적이다.

엑소덴은 서울치대 임상시험 기술을 바탕으로 미국 FDA에 등록돼 안정성을 검증 받았다. 아울러 대한치주과학회지 논문에도 엑소덴의 잇몸 염증 및 출혈 완화 효과가 게재된 바 있으며, 최초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품목 제조허가 1호, 2호를 취득해 특허청장상을 수상하는 등 품질을 인정받았다.

엑소덴을 도입해 소개 중인 한 치과 관계자는 “손 쉬운 사용법과 치료 후 건강한 잇몸 유지에 큰 효과를 느낀 많은 환자들이 재구매를 위해 치과를 다시 찾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환자 리콜 주기를 조정하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