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58 (금)
[핫프로덕트] 굿사이언스 애니픽(Anipick), 구강건강 지키는 명품 구강세정기
상태바
[핫프로덕트] 굿사이언스 애니픽(Anipick), 구강건강 지키는 명품 구강세정기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2.01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굿사이언스(대표 정영걸)가 선보이고 있는 신개념 구강세정기 ‘애니픽’이 치과의사는 물론 구강건강에 관심이 있는 환자들 사이에서도 화제다.

‘애니픽’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구강세정기로 약한 치석이나 바이오필름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

특히 △입냄새가 심한 경우 △치과진료 전·후 △임플란트 치료 전·후 △교정치료 전·후 △음식물이 자주 끼어 불편한 경우 △양치 후 개운하지 않을 때 △평상시 양치한 후에 사용하면 더욱 높은 효과를 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애니픽’은 저소음 설계로 진동소음이 적고, 6~12단계로 구강상태에 따라 부드럽고 강력한 맥동수를 조절할 수 있으며 1분에 1200~1800회 가능하다.

또 잇몸마사지 모드가 별도로 탑재돼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LED 화려함을 장착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굿사이언스는 ‘애니픽’을 Health&Beauty 전문 스토어 올리브영에 입점시켜, 치과뿐만 아니라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 있다.


대표 인터뷰  굿사이언스 정영걸 대표

“잇몸질환·구취 확실히 잡아”



“‘애니픽’은 편리한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정영걸 대표는 ‘애니픽’의 장점으로 편리한 사용성을 꼽았다. 

정 대표는 “기존 제품의 경우 모터의 회전수는 일정하고 구멍을 작고 크게 하는 방식으로 물의 세기를 조절하기 때문에 오래 사용할 경우 AS 발생이 많았다”면서 “하지만 ‘애니픽’은 디지털 방식 제품으로 엔진의 출력 조절로 회전수를 조절할 수 있어 사용이 편리하다”고 말했다.

또 그는 “기존 제품의 경우 고장 시 본체를 분해해 교체해야 하기 때문에 A/S센터로 보내야 하는 단점이 있었다면, ‘애니픽’은 A/S가 가장 많이 발생하는 노즐 결합 부위를 본체 밑에 장착해 누구나 새 부품으로의 교체가 용이하다”면서 “사용자 10명 중 9명은 치석이 잘 생기지 않고 잇몸이 좋아질 뿐만 아니라 입냄새가 줄었다는 반응을 보이며 만족해 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정 대표는 ‘애니픽’ 판매가 1만대, 5만대, 10만대 돌파할 경우 칫솔 구입이 어려운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제품을 구매한 유저의 이름으로 기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