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2.19 월 09:41
상단여백
HOME 학술정보 교정 모바일
덴츠시로나, 내달 4일부터 전국투어 세미나비교 교정 진단 내용 및 재미 느낄 기회




덴츠플라이시로나 코리아가 내달 4일부터 5월 20일까지 이효연 원장 비교 교정 진단학 출판기념 전국투어 강연회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이효연(소래안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며 △서울남·북부 △부산 △광주 △대구 등 전국 각지에서 개최될 예정이어서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내달 4일과 11일 서울역 KTX 대회의실과 4월 1일과 8일 덴츠플라이시로나 세미나실에서 각각 열리는 서울 세미나에서는 Midline correctionⅠ,Ⅱ를 주제로 중절 치간 편위의 원인에 따른 치료전략 및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또 4월 29일 부산 세미나에서는 ‘혼합치열기의 교정치료’를 주제로 강연하며, 5월 13일 광주 세미나와 5월 20일 대구 세미나에서는 각각 △Compensation(치열보상) △Openbite vs. Deepbite를 주제로 강연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이 원장은 『비교 교정 진단학』을 통해 두개골에 일어난 변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양한 증례에서의 다른 점을 발견하고 그에 따른 치료방법을 강구했다.

특히 이번 전국투어 세미나에서는 주제가 있는 강의를 통해 비교진단의 내용은 물론 재미까지 한번에 전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김지해 과장(010-2594-4408)에게 하면 된다.

박미리 기자  mir@dentalarirang.com

<저작권자 © 덴탈아리랑,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미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