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덴티스, 제품 구매하면 선물은 ‘덤’
상태바
덴티스, 제품 구매하면 선물은 ‘덤’
  • 정동훈기자
  • 승인 2018.01.11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품 출시 이벤트 및 고객 감사 프로모션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신제품 출시 이벤트 및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덴티스는 서지컬 글러브 ‘EXFIT GLOVE(엑스핏 글러브)’ 출시에 따라 지난 1일부터 내달 28일까지 구매 고객에게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

‘EXFIT GLOVE’는 상처 감염을 유발하며 유착을 야기하는 파우더와 라텍스 단백질이 없는 파우더 프리 제품으로, 뛰어난 탄성으로 착용 시 찢김의 문제가 없고, 부드럽고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기구를 잡았을 때에 미끄러짐 없이 정확하고 섬세한 수술이 가능하다.

4만5천 원의 ‘EXFIT GLOVE’을 2박스 구매 시 7만 2천 원, 3BOX 구입 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며, 13만 5천 원에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5박스는 17만5천 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믹싱팁 7봉 또는 마이크로 브러쉬 2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수량에 상관없이 글러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믹싱 패드를 추가로 증정한다.

덴티스는 정제수 제조기 ‘PURI AQUA(퓨리 아쿠아)’ 할인 프로모션도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49만5천 원의 제품을 39만 원에 할인 판매하며, ‘EXFIT GLOVE’ 2 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PURI AQUA’는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18L 정제수와 비교해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적고, 정수기와 같은 원리의 상수도 직수 연결 방식으로 구입 후 설치만 해놓으면 매 회 정제수를 구입하는 번거로움 없이 워터건을 이용해 손쉬운 정제수 보충 및 교환이 가능하다.

골이식재 브랜드 ‘Ovis(오비스)’의 구매 사은 이벤트도 실시한다.

덴티스는 ‘Ovis TRM(오비스 티알엠)’ 5개 구매하는 고객에게 수술용 글러브 ‘EXFIT GLOVE’ 2박스 또는 흡수성 창상 피복제 ‘Orascar(오라스카)’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한다.

‘Ovis TRM’은 비흡수성 PTFE 멤브레인으로 미세 기공 PTFE 소재를 채택하여 우수한 조작성과 공간 형성력을 가지고 있으며, 박테리아의 침입을 막아주어 외부로의 노출에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덴티스는 주력 사업인 임플란트와 3D 프린터, 디지털 가이드 외에도 다양한 치과 기자재들의 출시와 프로모션들을 통해 치과 업계 전반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골 이식재 브랜드 ‘Ovis’의 라인 확장 등 치과 기자재 시장에서의 더욱 경쟁력 있는 브랜드화를 예고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