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4:50 (목)
신흥, Dentex 2018서 제품 전시 및 개원 상담
상태바
신흥, Dentex 2018서 제품 전시 및 개원 상담
  • 이현정기자
  • 승인 2018.01.11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어 및 덴트웹 등 부스에 참가자 북적

 

㈜신흥이 지난 7일 코엑스 B1홀에서 열린 ‘2018 개원 및 경영정보박람회’(이하 Dentex 2018)에서 다양한 치과 기자재와 개원상담으로 박람회의 열기를 더했다.

신흥은 올해 전시에서도 오랜 업력을 바탕으로 한 개원의 알짜 정보와 다양한 치과기자재를 소개하며 방문객들의 단연 압도적인 발길을 이끌었다.

무엇보다 예비 개원의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품목은 체어다.
Sanitation System을 자랑하는 ‘Taurus G2’와 최소의 관리 유지비로 수관 세척이 가능한 ‘Taurus G3’ 등이 높은 호응을 얻었다.

신흥은 합리적인 가격과 우수한 품질의 체어를 선보이고, 체어 상담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K-CLAMP’ 증정 이벤트를 펼쳐 즐거움을 더했다.

AIOBIO 부스의 ‘Qraypen’ 역시 개원의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다. ‘Qraypen’은 치아우식 부위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으로, 치태치석치아크랙은 물론 치아우식까지 정확하게 진단이 가능하다.

정확한 진단과 진료가 가능해 환자와의 신뢰감 형성에 효과적인 만큼 신규 환자 확보가 중요한 개원의들의 문의가 잇따랐다.

이외에도 새롭게 눈길을 끈 곳이 바로 ‘덴트웹’ 부스.
치과의사 출신 이현욱 대표가 개발해 ‘치과의사가 치과의사를 위해 만든 보험청구전자차트 프로그램’을 콘셉트로 보급된 덴트웹은 지난 상반기(2~6월) 신규 개원의의 절반, 9월에는 60%가 선택했을 만큼 인기가 높다.

이번 ‘Dentex 2018’에서도 편리한 보험청구 프로그램의 니즈를 반영하듯 덴트웹 부스는 예비 개원의들의 방문 및 문의로 북적였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Dentex 2018’을 통해 치과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 정보와 전시회 특가 프로모션을 제공했다”면서 “앞으로도 더욱 유익한 정보로 개원을 앞둔 봉직의 및 개원가를 찾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