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츠뉴] 비에이치엘, 자기연마기
상태바
[왓츠뉴] 비에이치엘, 자기연마기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1.04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 내 이물질 완벽한 제거




비에이치엘(대표 김봉석)이 선보이고 있는 ‘자기연마기’가 업그레이드 한 제품을 새해 새롭게 출시하면서 개원의들을 만나고 있다.

특히 ‘자기연마기’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세척용량 약 2배 증대 △모터 파워증대 △회전속도(RPM) 증대 및 조절기능 추가 △정회전, 역회전 자동반복기능 추가 등의 기능이 리뉴얼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자기연마기’는 제품을 스테인레스 스틸 핀(Ø 0.3mm)과 같이 넣고 기기를 작동하면 회전하는 자력에 의해 미세한 핀이 자전과 공정을 통해 제품의 전 부위를 부드럽게 마찰시켜 치석 등 기존의 초음파 세척기로는 제거하기 힘들었던 이물질을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는 제품.

또 ‘자기연마기’는 덴처(Denture), 교정 리테이너(Retainer), 악궁확장장치 ALF, 어버트먼트(Abutment), 시술기구, 다이아몬드버 등 다양한 제품에 적용할 수 있어 개원가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완벽하게 세척하기 때문에 오염물질 잔존 시 유발될 수 있는 염증 등을 막아 좋은 수술 예후를 기대할 수 있다.

작동원리 역시 간단하다.

제품을 스테인리스 스틸 핀(STS304)과 같이 넣고 기기를 작동하면 회전하는 자력에 의해 메디아가 자전과 공전하면서 제품의 전 부위를 부드럽게 마찰시켜 내부 구석구석 이물질 제거 및 표면을 마이크로 폴리싱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