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팀세미나, CEO·매니저·상담 코스
상태바
팀세미나, CEO·매니저·상담 코스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8.01.0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치과관리 노하우 전격 공개



팀세미나가 오는 21일부터 내달 4일까지 신논현역 인근에 소재한 강남토즈에서 ‘CEO 코스’, ‘매니저 코스’, ‘상담 코스’를 진행한다.

정기춘(팀메이트치과) 원장 직강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기존의 내용과는 전혀 다른 2018년 개정된 내용으로 강연이 진행되며, 특히 2년만에 CEO 코스가 추가되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먼저 오는 21일 진행되는 CEO 코스 에서는 치과의사와 경영지원팀을 위한 핵심 내용을 공개한다.

특히 이날 강연에서는 △치과 트렌드 △집환력 △추가 수익 창출 △치과 팀 빌딩 △비용관리 △워너비 치과 만들기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이어 오는 28일 진행되는 매니저 코스에서는 모든 환자에 초점을 맞춰 치과 관리자-매니저의 핵심 직무 분석을 다룬다.

정 원장은 이날 △신환 응대 및 구환 관리 △불평 관리와 구체적인 사례 △스케줄 및 수납 관리 △리콜 관리 및 추가 수익창출 노하우 △소개환자 늘리기 및 관리 시스템 △생산적인 치과 미팅 만들기에 대해 설명할 예정.

끝으로 내달 4일에는 상담코스가 진행된다.

정 원장은 이날 강연에서 △내원한 환자의 체계적인 대응과 구분: 동의율을 올리기 위한 응대와 필터링 △체계적인 치료과정의 설명: 구체적인 상담기술과 상담자료 만들기 및 치료 별 상담 대본 제공 △치료지 상담과정의 실전 스킬: 최종 치료비 협상 과정에서의 의사소통 기술에 대해 강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