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스트라우만, 이번엔 포르투갈 기업 인수
상태바
스트라우만, 이번엔 포르투갈 기업 인수
  • 윤미용 기자
  • 승인 2018.01.04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저가 임플란트 유통기업 Same Day Solutions 社 인수 합의



전 세계 치아재생 및 교정 솔루션 선두기업 Straumann Group이 포르투갈 시장에서 경쟁 임플란트 제품과 생체 적합 물질 및 미백 제품을 판매하는 리스본 소재 Same Day Solutions(SDS)를 인수하기로 합의했다고 발표했다.

SDS는 Straumann사의 파트너인 Amann Girrbach의 밀링장비의 포르투갈 시장 내 판매 대리점이기도 하다.

2004년에 설립된 SDS는 가족경영 기업으로 20명의 임직원이 자국 내 크고 작은 치과 및 치과기공소에 제품을 판매해왔다. Straumann에 따르면, SDS는 우수성, 혁신성 및 품질이라는 가치로 시장 내 높은 명성을 얻었으며 창립 이래 높은 수익성으로 성장을 거듭해왔다.

SDS사는 성실하고 활동적인 고객기반 활동으로 포르투갈 시장 내의 중저가 치과임플란트 시장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해왔다.

이번 인수로 Straumann은 SDS 고객에게 접근할 수 있게 되었으며, SDS 고객은 더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의 혜택을 볼 수 있게 되었다.

SDS의 운영에도 영업력과 지원이 추가된다. Straumann Group은 1999년 포르투갈 시장에 진출하면서 Straumann 및 Neodent 브랜드를 통해 중요 시장 지위를 확보해왔다.

Straumann은 이번 인수로 포르투갈의 치과용 임플란트 시장에서 더욱 넓은 지역과 입지를 확고히 함으로써 SDS를 통해 성장 잠재력 실현 및 디지털과 치아교정 사업 기회 창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번 인수는 2018년 3월말까지 완료되며 자세한 인수 금액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다.

이로써 SDS는 현재 Straumann Group이 소유하고 있거나 인수합병하여 구성한 기업 및 파트너를 포함한 글로벌 및 해외 브랜드들인 Straumann, Instradent, Neodent, Medentika, etcon iDent, ClearCorrect, Dental Wings 등에 속하게 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