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1:05 (금)
위드웰임플란트, 27일 ‘EZ CROWN’ 세미나
상태바
위드웰임플란트, 27일 ‘EZ CROWN’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8.01.04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임플란트도 탈부착 시대”

임플란트 관리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기존 임플란트 보철의 단점을 보완할 수 있는 새로운 임플란트 보철시스템의 임상 결과가 공개된다.

㈜위드웰임플란트가 오는 27일 ‘EZ CROWN’ 세미나를 서울대치과병원 지하 1층 제1세미나실에서 개최해 세계 최초로 탈부착 구조의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 ‘EZ CROWN’과 3년 간의 임상 결과를 공개한다. 

‘EZ CROWN’은 지난 2014년 중소기업청 산학연협력기술개발사업, 2016~2019년 글로벌 전문기술개발사업 첨단의료기기사업으로 선정·개발된 세계 최초 탈부착 구조 임플란트 제품이다.

스크루 구멍과 잔여 시멘트가 없어 보철물을 쉽게 관리할 수 있는 ‘EZ CROWN’은 △침하 발생 최소화할 수 있으며, 치주조직 보호와 임플란트 주위 합병증 관리를 쉽게 관리할 수 있다.

 ‘EZ CROWN’의 제품 소개와 3년간의 임상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세미나에서는 허중보(부산대치과병원 치과보철과) 교수가 연자로 나서 ‘기존 임플란트 보철의 단점을 보완하기 위한 생각의 전환’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 ‘EZ CROWN System의 개념과 임상적용법’을 주제로 ‘EZ CROWN’의 3년간의 임상 결과를 공유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