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1:59 (화)
GAO, 5개국 치의 초청 어드밴스 코스
상태바
GAO, 5개국 치의 초청 어드밴스 코스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12.28 11: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BR·임플란트 식립 및 유지관리 전략 전수



글로벌임플란트연구회(이하 GAO)가 지난 2일 ‘GAO Advanced Course’를 성황리에 열었다.

이번 세미나에는 태국과 베트남, 뉴질랜드, 싱가포르, 캄보디아 등 5개국에서 35명의 해외 치과의사들이 참석했다.

‘GBR Technique’와 ‘Implant’를 주제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김석용 원장과 김종화 원장이 이끌었다.

먼저 첫 시간에는 김석용 원장이 ‘GBR Technique and Materials, Soft Tissue Management, Clinical Case Review’를 주제로 강연했다.

김 원장은 임플란트 시술이 가능한 아시아 지역 치과의사들에게 고난도 테크닉과 시술법 등의 팁을 전달하고, 임플란트 및 GBR 시술기구를 활용한 손쉬운 접근법을 설명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김종화 원장은 ‘Implant Prosthesis, Implant Loading, Clinical Case Review’를 주제로 한 강의를 통해 발치 후 다양한 임플란트 식립 전략과 임플란트 유지 관리, AnyTime Loading 등을 명쾌하게 전달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전시장에서는 참석자들이 자유롭게 토론하며 임상 노하우를 공유했다.

한 참가자는 “이번 코스의 강의 내용은 실제 진료에서 적용할 수 있는 시술 프로토콜과 테크닉 등 실용적인 지식이라 매우 만족스럽다”면서 다음 코스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