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15 (목)
덴티스, 내년 ‘SIMPLE GUIDE Plus’ 전국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내년 ‘SIMPLE GUIDE Plus’ 전국 세미나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2.14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지털 가이드 완벽 습득

㈜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 이하 덴티스)가 2018년 상반기 치과의사 대상 ‘SIMPLE GUIDE Plus’ Hands-on Basic Course 세미나를 개최한다.

세미나는 내년 1월 20일 대구를 시작으로 2월 24일 서울, 3월 24일 대전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SIMPLE GUIDE Plus’ 개발자인 서상진(창원 예인치과) 원장과 이수영(서울라인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서 ‘SIMPLE GUIDE Plus’의 개발 스토리부터 콘셉트, 사용법, 활용 팁을 짚어줄 예정이다.

또한 ‘SIMPLE GUIDE Plus’를 활용해 원내에서 직접 가이드를 제작하고, 가상의 수술까지 디지털 가이드의 모든 과정을 시연과 더불어 핸즈온을 진행한다. 

특히 ‘SIMPLE GUIDE Plus’ 시스템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과 이를 활용한 다양한 케이스가 소개되며, 덴티크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가이드 디자인의 실습과 소프트웨어에서 CT와 스캔 데이터를 정합하고, 플래닝하는 실습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SIMPLE GUIDE Plus’ 시스템 키트를 이용해 가상 모의 수술을 해보고, 모델 임플란트 식립을 직접 해볼 수 있으며, 3D프린터로의 출력을 위한 STL파일 추출과 3D 프린터를 활용한 가이드 스텐트 출력도 체험할 수 있다.
Q&A 시간에서는 평소 디지털 가이드 관련 궁금증을 해소하고, 디지털 가이드 과정의 테크닉과 노하우를 공유할 수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베이직 코스로 구성돼 디지털 가이드의 경험이 없는 치과의사들도 수강이 가능할 만큼 기초적이고 기본적인 내용으로 수월하게 디지털 가이드를 익힐 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각 회차마다 15명 소수정예로 진행되며, 참가자 전원에게 가이드 1회 출력권을 제공한다.
또한 원내 기공 스텝도 참석 가능한 3D프린터 ZENITH 활용 세미나 1회 무료 수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치의학 온라인 교육 사이트 덴탈빈의 3만 포인트가 제공돼 다양한 임상 교육을 돕는다.
덴티스는 이번 베이직 코스 세미나 이후 어드밴스드 코스, 마스터 코스를 순차적으로 기획, 운영해나갈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