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7:26 (화)
‘DENTEX 2018’ 내년 1월 7일 코엑스서 개막
상태바
‘DENTEX 2018’ 내년 1월 7일 코엑스서 개막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12.1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개원 노하우 공개



대한공중보건치과의사협의회(회장 김영준, 이하 대공치협)가 내년 1월 7일 서울 코엑스 B1홀에서 2018 개원 및 경영정보 박람회(이하 DENTEX 2018)를 개최한다.

‘DENTEX 2018’은 개원예정의에게 필요한 치과 기자재, 세무, 금융, 홍보, 인테리어, 입지서비스 등의 상품 전시와, 치과 개원 시 도움이 될 만한 주제에 대해 강연을 동시에 개최하는 개원 솔루션 박람회로 개원관련정보에 대해 궁금해 하는 개원예정의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번 ‘DENTEX 2018’에는 47개 업체가 참여해 160부스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전년대비 20%확대된 규모로 진행된다.

또 강연장에서는 △성공개원 전략 BASIS △성공경영 전략 EVOLUTION △성공경영 전략 MYDRIASIS을 대 주제로 강연이 펼쳐진다.

먼저 성공개원 전략 BASIS 세션에서는 △치과의원 개원과정 A to Z △신규개원을 할 것인가? 인수개원을 할 것인가? △성공개원을 위한 세무운영 전략 △대출을 활용한 개원자금준비 △입지선정, 한방에 해결하기 △투명교정의 개념적 차별점 등에 대해 강연을 진행한다.

성공경영 전략 EVOLUTION 세션에서는 △창의적인 직원의 행동과 문제해결을 변화할 수 있는 긍정적인 직원 핵심역량 개발하기 △환자 경험을 혁신하라 △내 병원의 종합소득세 신고서 분석 통한 절세포인트 마스터 △소독, 감염방지 실무 프로토콜을 통해 바라본 보조인력구성 △현재 개원가의 가장 중요한 문제, 직원 함께 모여 생각하고 이야기해 봅시다 △가성비를 고려한 최선의 치과병원 마케팅 방법은 순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성공경영 전략 MYDRIASIS 세션에서는 전시참여 업체 홍보 마케팅을 극대화하기 위해 올해부터 시범적으로 참여업체가 자유롭게 주제를 선정해 강연이 진행된다. 대표적으로는 신흥이 ‘치과 원장이 꼭 알아야 할 건강보험’과 오스템임플란트가 ‘레시프록을 이용한 성공적인 근관성형’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