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임플란트, 유니트체어 ‘NEXT’ 돌풍
상태바
메가젠임플란트, 유니트체어 ‘NEXT’ 돌풍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12.07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시 1년 만에 1000대 판매 … 점유율 10% 확보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제조·판매하는 치과용 유니트체어 ‘NEXT’가 출시 1년 만에 1000대 판매를 넘어서며, 시장 점유율 10%(연간 국내체어시장 판매량 추정치 6000대 기준)를 확보했다.

메가젠은 내년 성서공단 신공장에 신규 생산라인 구축 및 자동화 시설을 지속적으로 도입해 월 1000대 제작을 목적으로 생산시설을 확충할 계획이다.

‘NEXT’ 유니트체어는 환자와 의료인의 편의를 최우선 상에 놓고 만들어진 제품으로 듀얼시트, 43인치 Full HD 모니터, LED 라이트를 기본 제공하면서도 디지털 장비에 대한 편의성까지 높여 개원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메가젠은 이 같은 단기간의 높은 성과에 대한 고객 성원의 보답으로 12월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 한 달 동안 유니트체어를 구매한 고객에게 소비자가 154만 원 상당의 무통마취기 ‘MEG Inject’를 증정하며, 90만 원 ‘Next Elec’ 핸드피스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유니트체어 ‘NEXT’는 부가기능을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하며 꾸준히 기능을 향상해왔다.

하드웨어의 경우, 이미 20년간 필드에서 사용돼 내구성이 검증됐다. 고장률이 적은 Air Control System을 탑재하고, 솔레노이드밸브와 유압모터의 경우 2만 회 이상 품질 테스트를 거쳤다.

또한 유니트체어의 핵심인 ‘PCB’ 기판 역시 1000회 품질 테스트로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을 사용했으며, 일본 니따모아社의  Unit Handpiece 체결 튜브를 사용해 제품의 내구성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

‘NEXT’는 진료단계마다 Digital Equipment를 접목시켜 유니트체어의 디지털화에 집중한 것이 특징.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LG Digital Full HD 43인치 모니터를 채용해 대형 모니터로 환자와 원활한 상담 및 소통을 할 수 있으며, 의사의 직관을 높이고 정확한 수술을 도모할 수 있다.

또한 체어와 연동된 구강스캐너를 사용해 인상 채득한 스캔 데이터를 체어 모니터에서 바로 보여줄 수 있으며, R2GATE 진단파일, CT?파노라마 데이터 역시 명확하게 보여줌으로써 디지털 임플란트 상담을 더욱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

아울러 모니터는 베이스 고정형 Arm을 채용해 별도의 인테리어 공사 없이 대형 모니터를 거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니터(30°) 및 Arm(60°) 좌우 회전으로 진료 및 상담 시 편리하게 시야를 확보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