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오스코텍, 이종골-합성골 라인업
상태바
오스코텍, 이종골-합성골 라인업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12.07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이식재 믿고 사용하세요”

㈜오스코텍(대표 김정근)이 선보이고있는이종골 ‘인듀세라’와 ‘바이오세라 에프’, 합성골 ‘신세라’가 임상가들에게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인듀세라’는 추적성이 확보된 호주산 송아지 해면골을 사용했으며, 휴먼본과 유사한 다공구조와 Ca-P 이중코팅으로 골 재생력이 향상된 제품.

‘바이오세라 에프’ 역시 추적성이 확보된 청정지역 호주산 송아지 해면골을 사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안전하고 편리한 시린지 타입으로 골 결손부에 편리하게 적용이 가능하다.
합성골 ‘신세라’ 역시 임상가들에게 인기를 얻고있는 제품.

‘신세라’는 생체친화적이고 골전도력이 뛰어난 β-TCP를 사용했으며, 거대기공과 미세기공의 이중기공구조로 골 생성이 유리한 특징 때문에 편리하게 사용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오스코텍의 천연 흡수성 콜라겐 멤브레인 ‘LysoGIDE’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LysoGIDE’는 추출 정제된 콜라겐이 아닌 돼지 심장막 자체의 천연 콜라겐을 이용한 제품으로 비가교(Non-Crosslinking) 제조공법을 사용해 잔류 가교제에 의한 염증 발생 가능성이 적고, 탈세포화 처리와 항원 제거를 시행했다.

흡수성으로 멤브레인을 제거하기 위한 2차 수술이 필요하지 않고, 뛰어난 유연성과 탁월한 인장강도로 수술 시 핸들링이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