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프로덕트]㈜덴티스 ‘Ovis TRM’
상태바
[핫프로덕트]㈜덴티스 ‘Ovis TRM’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2.07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흡수성 PTFE 멤브레인 新강자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출시한 비흡수성 PTFE 멤브레인 ‘Ovis TRM’이 우수한 제품력으로 개원가의 호응을 얻고 있다.

‘Ovis TRM’은 미세 기공 PTFE 소재를 채택하여 우수한 조작성과 공간 형성력을 가지고 있으며, 박테리아의 침입을 막아주어 외부로의 노출에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는 GBR 시 봉합이 어려운 경우 또는 봉합이 벌어지는 경우나 발치와 보존술의 오픈테크닉에 사용이 가능해 더욱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 가능하다.

특수 표면처리를 통해 기공의 크기를 키우지 않고도 연조직 부착이 가능하며 제거 시에도 최소 절개를 이용해 쉽게 제거가 가능하다.

‘Ovis TRM’은 볼륨 형성이나 공간이 필요한 골증대 시술에 적용하는 ‘Titanium Reinforced Membrane’과 연조직이 부족한 케이스나 멤브레인이 외부로 노출이 되는 오픈 테크닉에 적용하여 성공적인 시술을 돕는 ‘None-Titanium Membrane’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양한 케이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23종의 서로 다른 모양과 사이즈로 출시됐다.

한편 덴티스는 이달 한정으로 ‘Ovis Collagen/BCP MEMBRANE’ 5개 이상 구매 시 Ovis 전 라인 6종 중 1종을 무료로 추가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유저인터뷰] 예담은치과 최환석 원장

“공간 형성과 조작성 우수해”
최환석(예담은치과) 원장은 덴티스의 ‘Ovis TRM’의 장점으로 조작성이 뛰어나고 외부 감염에 강해 오픈 테크닉을 포함한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이 가능하다는 점을 꼽았다.

최 원장은 “오픈 테크닉 케이스에도 치은으로 잘 치유되는 점과 티타늄 함유로 형태를 자유자재로 형성하고, 그 형태가 잘 유지돼 수직적 골증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그는 ‘Ovis TRM’이 멤브레인이 오픈 될 수 밖에 없는 발치 및 보존술에 유용하고, 일반 GBR에서 골이식재의 형태 유지가 필요한 경우에도 유용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특히 최 원장은 “Primary Closure를 얻긴 했지만 터질 것 같은 불안함이 있을 때, 혹은 치은이 벌어져도 드레싱을 통해 치은의 힐링을 도모 할 수 있는 케이스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