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병진 원장, 내달 3일 신개념 교정 강연
상태바
민병진 원장, 내달 3일 신개념 교정 강연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1.23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다이렉트 본딩 기반 신개념 교정치료 선봬

민병진 원장, 내달 3일 TP ODS서 초청 강연
인다이렉트 본딩 기반 신개념 교정치료 선봬


TP ODS, 스피드덴탈, 오소마트가 내달 3일 민병진 원장 초청 오픈 세미나를 서울 성동구 TP ODS 세미나실에서 개최한다.

‘4D-Navigator 시스템으로 교정치료 완벽하게 끝내기’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민병진(압구정 민치과) 원장과 주동천(TP교정치과기공소) 대표가 연자로 나서 신개념 교정치료 토탈 솔루션 ‘4D-Navigator 시스템’을 공개하고, 시스템을 활용한 교정 증례를 통해 진단 및 치료과정을 짚는다.

민 원장은 진료 시간은 한정돼 있고 진료 결과는 표준화가 돼있지 않아 체어타임을 짧게 갖는 테크닉과 간단한 치료방법을 연구 한 끝에 인다이렉트 본딩과 컨베이어 시스템을 결합한 ‘4D-Navigator시스템’을 개발했다.

‘4D-Navigator 시스템’은 인다이렉트 본딩 시스템과 GP 교정 진료 코칭 교육을 조합한 디지털 교정 시스템으로 개원가의 성공적인 교정 진료 및 긴 진료시간 극복을 위해 개발됐다.

민 원장은 “‘4D-Navigator 시스템’은 기존의 교정치료 시스템과는 달리 디지털 개념을 도입한 교정진료 표준화 시스템”이라며 “GP들도 교정을 효율적이고, 쉽게 할 수 있도록 코칭과 교육이 포함되어 있다. 4D-Navigator 시스템을 이용하면 교정치료의 성공률도 올라가고 환자 만족도도 높아질 것”이라고 밝혔다.

민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4D-Navigator’ 시스템의 정확한 진단과 3D 모델을 이용한 진단과 인다이렉트 본딩 브라켓을 참가자들에게 체계적으로 계획이다.

이어 코칭 시스템에 의한 주기적 치료과정 모니터링, 치료 도중 발생하는 부작용과 문제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교정 재교육 및 환자 상담법을 짚어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