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중국 상해 및 청두서 세미나
상태바
네오, 중국 상해 및 청두서 세미나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11.1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오 가이드에 대륙 눈 쏠려

Simple-Safe-Speedy 등 3S 콘셉트 전달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혁신적인 제품들로 중국에서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며 연일 시장 개척을 위한 분주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네오는 지난달 25~28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2017 Dentech China’에 참가한데 이어 지난달 28일에는 중국 사천성 청두에서 세미나를 개최해 호응을 얻었다.

먼저 상해 덴텍차이나에서는 네오 허영구 회장이 초청연자로 나서 강연했다.

허 회장은 중국 치과의사 150여 명이 자리한 강연장에서 ‘고난도 임플란트 케이스 극복법’을 주제로 ‘Neo NaviGuide’를 활용해 단 시간에 성공적인 수술법을 알려 관심을 모았다.

특히 허 회장은 이번 강연에서 네오가 제품 개발 콘셉트로 내세우는 ‘Simple(간편)’, ‘Safe(안전)’, ‘Speedy(빠르게)’ 등 3S 정신을 임상과 강의에 녹여내며, 고난도 케이스를 간편하고 안전하게, 빠르게 수술하는 노하우를 현지 치과의사들과 공유했다.

또한 네오는 이번 전시회에서 치과진료의 혁신을 불러온 ‘IS-Ⅲ active’와 ‘Neo NaviGuide’, ‘Ridge Wider Kit’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해 호평을 얻었다.

네오 관계자는 “중국 치과의사들에게 네오의 혁신적인 제품을 알리고, 중국시장에서 한 발 더 도약하는 좋은 계기였다”면서 “강의에 만족한 현지 치과의사들이 네오 임플란트 가이드 술식에 큰 관심을 보여 현장에서 제품 문의와 구매 상담이 이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28일에는 사천성 청두에서 사천성 인민병원과 네오가 협력한 가운데 ‘2017 Neobiotech 임상연구회’ 세미나가 열렸다.

네오의 제품을 활용한 최신 임상을 소개하는 내용으로 꾸며진 이 세미나에는 청두지역 치과의사 130여 명이 참석했다.

첫 번째 연자로 나선 허영구 회장은 ‘Neo CMI Fixation & Minimally Invasive Sinus Surgery’를 주제로 강의했으며, 이어 중국의 An-Chen Mo 교수가 ‘CAD/CAM Guided Surgery(Neo NaviGuide System)’을 주제로 강연했다.

네오 관계자는 “자사의 유니크하고 혁신적인 제품에 참가자들의 반응이 뜨거웠다”고 밝혔다.

네오는 지난해부터 중국에서 실습과 임상교류회 등 세미나를 열며 네오만의 독창적인 임상 술식과 혁신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네오는 내년에도 중국 내 여러 지역에서 다양한 실습과 세밀한 교육으로 중국 치과의사들에게 혁신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