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덴티움, 모나리자 필러 론칭
상태바
덴티움, 모나리자 필러 론칭
  • 구가혜 기자
  • 승인 2017.11.16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증 감소 필러 ‘시선강탈’

㈜덴티움이 치과에서 간편한 필러 시술을 돕는 ‘모나리자 필러’를 론칭해 화제다.

‘모나리자 필러’는 노화로 인해 안면부 지방이 감소된 경우 뼈 위에 광범위하게 주사했을 시 자연스럽게 주름이 개선되는 필러로 순수 국내 기술인 Hy-BRID로 이상적인 점탄성을 구현한 고순도, 고탄력의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와 유럽CE에서 화학적 가교인 ‘BDDE’ 잔류량을 최소화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안전인증을 받았다.

‘모나리자 필러’ 제품라인은 소프트, 마일드, 하드 등 총 7개로 구성돼 시술 부위 별 피부의 두께나 탄력에 따라 세밀하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으며, 리도카인 국소마취 성분이 함유돼 시술 시 통증 감소로 환자와 술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모나리자 필러’는 치과치료의 수요가 높은 노년층 환자에게 치과치료와 함께 안면부 심미치료를 동시에 진행함으로 환자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상승시킬 수 있으며, 특히 교정환자의 경우에 코 끝, 입술, 턱, 관자 부위 등의 필러 시술로 교정치료에 대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덴티움 관계자는 “‘모나리자 필러’는 엄격한 품질관리로 안정성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면서 “외부 공인기관의 안정성 검사 성적서를 통해 고객 신뢰도 향상에도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