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DEX 2017] 덴탈큐브, 론칭 프로모션으로 인기
상태바
[YESDEX 2017] 덴탈큐브, 론칭 프로모션으로 인기
  • 이현정기자
  • 승인 2017.11.16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딩제 ‘go!’ 영남권 사로잡다


덴탈큐브(대표 이창규)가 지난 10~12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린 ‘2017 YESDEX’에서 신제품 본딩제 ‘go!’(제조원 SDI/호주)로 영남권 치과의사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올해 SIDEX에서 처음 론칭한 7세대 본딩제 ‘go!’는 0.1㎖ 용량의 싱글도즈(Single Dose) 타입으로, 본딩제의 휘발성에 따른 점도 변화를 우려할 필요 없이 ‘늘 새 것처럼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을 어필하며 눈길을 끌었다.

보틀타입의 본딩제는 뚜껑을 여닫을수록 솔벤트 성분이 휘발함으로써 점도가 높아지고, 빡빡한 사용감을 나타내 보관에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점도의 변화로 퀄리티가 떨어져 상당량이 남은 채로 본딩제를 버리기도 일쑤였던 것이 보틀타입 본딩제 유저들의 경험.

그러나 싱글도즈 타입의 ‘go!’는 사용할 때마다 개봉하면 되므로 늘 새 제품 같은 점도와 본딩력을 기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틀타입과 비교해 가격 면에서도 경쟁력을 갖춰 임상가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특히 덴탈큐브는 이번 ‘YESDEX 2017’에서 ‘go!’ 0.1㎖ 용량 50개와 브러쉬, 홀더로 구성된 세트를 정가 11만5000원에서 9만8000원으로 할인 판매하고, 신제품 플로어블 레진 ‘Wave’를 고중저 점도별로 각 1개씩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