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3:56 (목)
[왓츠뉴]오스템, Orthodontic Screw Removal Tool
상태바
[왓츠뉴]오스템, Orthodontic Screw Removal Tool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1.16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리하고 안전한 스크루 제거

오스템임플란트㈜가 편하고 안전하게 교정용 미니 스크류를 제거할 수 있는 ‘Orthodontic Screw Removal Tool’을 출시해 개원가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파절된 교정용 스크류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스크류 주변의 골을 삭제해 제거하는데 치근 간격이 좁아 제거 시 주변 치아의 치근 손상이 발생할 수 있다.

‘Orthodontic Screw Removal Tool’은 식립된 스크루에 결합시켜 제거하는 방식의 Removal Tool로 Tool 끝이 날카롭게 디자인돼 치조골 진입이 용이하다.

또한 교정용 미니 스크루와 Tool 내부 나사선이 결합돼 최소한의 골 삭제만으로 파절된 스크루를 제거할 수 있다. 특히 버를 이용한 수작업으로 이루어지는 기존 방식에 비해 치근손상, 과한 골 삭제 등을 예방할 수 있고 단시간에 제거가 가능해 환자의 치료회복이 비교적 빠르다.

‘Orthodontic Screw Removal Tool’은 스크루 직경에 따라 사양 선택이 가능하다.

개방교합, 반대교합 등 치아를 뽑지 않고 치료하는 교정에 필수적으로 사용되는 미니 스크루는 보통 직경이 1-2mm이지만 ‘Orthodontic Screw Removal Tool’은 총 10가지(1.2mm~2.0mm)의 라인업이 구성돼 오스템의 스크루는 물론 시중에 출시된 모든 스크루를 제거할 수 있다.

문의처 : 070-4626-0703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