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0:10 (목)
[YESDEX 2017]오스템, 디지털 라인업 한자리에
상태바
[YESDEX 2017]오스템, 디지털 라인업 한자리에
  • 정동훈기자
  • 승인 2017.11.16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니 강연 및 각종 이벤트 호응

오스템임플란트㈜가 ‘YESDEX 2017’에서 개방형 부스를 설치해 다양한 제품 시연 및 이벤트를 실시했다.

오스템은 부스를 임플란트 제품군, 재료 및 의료기기, CAD/CAM 솔루션, IT 및 S/W DDS 홍보와 덴올존 등으로 구성해 우수제품을 테마와 기능별로 운영하면서 핸즈온과 상담을 체계적으로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

오스템 부스에서는 디지털 교정전문센터 Cozhan이 공식 론칭한 ‘MAGIC Line’과 디지털 가이드 서저리 시스템 ‘OneGuide’이 주력 제품으로 선보였다.

‘MAGIC Line’은 디지털 진단을 통해 빠르고 정확한 치료가 가능한 디지털 교정 토탈 솔루션으로 첨단 3차원 CAD/CAM 기술로 환자의 정확한 진단 및 가상 치료결과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어 명확한 치료계획 수립과 치료계획에 따른 정확한 시술을 할 수 있게 해준다.

‘OneGuide’는 드릴링 횟수 단축을 통한 시술을 간소화할 수 있는 제품으로 ‘OneGuide KIT’는 최대 3번 만에 임플란트 시술을 끝낸다는 122 개념을 적용해 드릴링 횟수를 기존 대비 절반 이하로 낮춰 시술의 편의성을 극대화 시켰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오스템의 개원인테리어 서비스에 대한 참관객들의 관심이 높았으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 수려한 디자인을 갖춘 유니트체어 ‘K3’에 대한 인기도 높았다. 

또한 오스템의 미니 강연에 대한 호응도 높았다. 

조용민(CA 디지털) 대표는 ‘디지털 교정의 현주소’를 주제로 스캔부터 디자인, 하드웨어 부분을 포함한 다양한 증례를 선보였으며, 이인우(노원 서울플란트치과) 원장은 오스템 디지털치과 ‘OneGuide’ 부스에서 임상의가 꼭 알아야 하는 ‘OneGuide’ 임플란트 임상 노하우를 선보였다.

오스템은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참관객들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식음료 케이터링 서비스도 진행해 참관객들이 편하게 전시를 관람할 수 있는 공간과 서비스를 제공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전시와 데모체험 등을 통해 오스템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는 훌륭한 기회였다”며 “특히 재미있고, 볼거리가 풍부한 부스라는 평가를 받아 그 어느 때보다 성공적으로 행사를 마무리 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