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00 (목)
아이비덴탈, 전국투어 세미나 진행
상태바
아이비덴탈, 전국투어 세미나 진행
  • 박미리 기자
  • 승인 2017.11.0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i-Tempo’하니 정말 쉽네요”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지난달 25일과 지난 1일 서울 경기와 대전에서 ‘템포러리 크라운 간편하게 5분 완성’ 세미나를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기성임시치아 ‘Hi-Tempo’의 개발자 한형렬(하이템) 대표가 제품의 사용방법과 제품에 대한 질의응답, 시술 시연회 등 시간을 가져 참가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으며, 참석자에게는 ‘Hi-Tempo’ 미니키트가 무상으로 증정돼 눈길을 끌었다.

세미나에 참석한 한 개원의는 “‘Hi-Tempo’에 대한 관심을 꾸준했지만, 제품의 정확한 사용법을 몰라 망설였다”면서 “‘Hi-Tempo’에 대해 자세히 알 수 있는 유익한 시간으로 앞으로도 임시치아를 제작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하이템 한형렬 대표는 “‘Hi-Tempo’가 개원가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만큼, 더 질 좋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보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이비덴탈 관계자는 “서울, 경기 세미나는 인원이 많아 실습보다는 강의위주로 진행돼 향후 실습위주의 강연을 한번 더 예정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비덴탈은 지난달 서울, 경기권을 시작으로 ‘Hi-Tempo’ 제품 설명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1월과 12월에는 매주 수요일 △대구 △부산 △광주 △전주 순으로 전국 투어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기술 트렌드
신기술 신제품